[공지] 2024년 7월 군무원 갱신(연장)신청 안내 공지드립니다. (수강종료일 2024년 7월 31일까지 프리패스 이용 대상자)
공단기 2024.06.18안녕하세요, 공단기입니다.
공단기 갱신 혜택 프리패스 상품 중 "[공단기] 군무원 9급 24대비 0원 직렬패스"를 구매하여 2024년 7월 31일까지 수강기간을 보유한 대상자 기준으로
2024년 공무원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하신 분들의 당해년도 7월 갱신 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※원활한 12개월 추가 연장을 위하여 24년 7월 31일 수강 종료 후 , 24년 8월16일까지 선 추가 연장 진행될 예정입니다.
그 이후 정상으로 갱신을 신청한 회원의 경우에만 나머지 수강 기간을 추가 연장한 25년 7월 31일까지 수강 가능합니다.
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갱신 대상 상품]
2023년 04월 18일 ~ 2023년 06월 12일 판매된 "[공단기] 군무원 9급 24대비 0원 직렬패스"
※ 최초 수강종료일이 2024년 07월 31일 상품
[갱신 신청 기한]
1) 신규신청: 2024년 07월 01일(월) ~ 07월 31일(수)
2) 반려건 재신청: 2024년 08월 01일(목) ~ 08월 09일(금)
※ 위 신청 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셔야 하며, 기간 외 갱신 신청은 절대 불가합니다.
[갱신 유의사항]
1) 2024년 7월 1일 ~ 7월 31일에 정상적으로 갱신 신청 시 2025년 7월 31일까지로 갱신 처리됩니다.
2) 구매한 상품의 직렬과 응시한 시험의 직렬이 동일한 경우에만 갱신이 가능합니다.
3) 1회만 갱신 가능한 상품으로, 추후 추가적인 갱신은 불가합니다.
4) 불합격 성적표 내 한 과목 이상 과락이 있을 경우, 수강기간 갱신이 불가합니다.
5) 시험 접수 후 개인 사정으로 결시한 경우라도 시험을 응시하지 않은 경우는 갱신 불가합니다.
[갱신 대상 시험 직급 및 직렬]
국방부/육군/공군/해군 행정직군 (행정직, 군수직, 수사직), 시설직군 (토목직, 건축직, 환경직), 정보통신직군 전산직
[갱신 불가 직렬]
명시된 직렬 외 기타 일반공무원, 기술직공무원, 계리직, 시간선택제, 경찰, 소방, 임용 시험의 경우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.
※ 기술단기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기술직렬 공무원, 9/7급 국가직/서울시/지방직 일반행정 공무원, 계리직, 시간선택제 임용 시험의 경우는 대상자가 아닙니다.
※ 갱신 가능 직렬에 명시되지 않은 직렬로 갱신 신청은 불가하오니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
[갱신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유의 사항]
1. 갱신 신청 방법:
갱신 신청 대상자 분들은 2024년 7월 1일부터 내 보관함 내 '환급/연장 신청' 버튼이 노출될 예정입니다.
대상자 분들은 반드시 2024년 7월 1일~7월 31일 기간 내, 해당 '환급/연장 신청' 버튼 클릭 후 연장 신청인 정보 및 증빙 서류를 등록해주셔야 갱신이 가능합니다.
▨ 공단기 로그인 > 내보관함 > '환급/연장 바로가기' 버튼 클릭 (24/07/01 신청 버튼 노출 예정)
▨ 시험정보 및 성적 정보 등록
▨ 연장 신청인 정보 및 증빙서류 등록
※ 이용 상품에 따라 연장 조건 증빙서류가 상이하며, 이용 상품에 맞는 연장 조건 증빙서류만 노출됩니다.
※ 주의:
- 계정 항목은 로그인 시 사용 중인 ID 혹은 이메일 계정으로 기재해야 합니다.
- 회원가입 정보상 이름이 개명으로 변경된 경우 개명사항 확인 가능한 초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2. 제출 서류
: 2024년 국방부/육군/공군/해군 행정직군 (행정직, 군수직, 수사직), 시설직군 (토목직, 건축직, 환경직), 정보통신직군 전산직 응시표 혹은 접수증
- 응시년도, 응시번호 미 기재 확인 必
- 기간 내 응시표 혹은 접수증으로 정상 처리 된 경우, 2024년 12월 31일까지로 1차 갱신 처리됩니다.
- 1차 갱신 처리된 회원님들은 2024년 11월 1일~2024년 11월 30일 예정된 2차 갱신 신청 기간 내에 불합격을 추가 인증하셔야 2025년 7월 31일까지로 2차 갱신 진행됩니다.
- 2차 갱신 신청 시 최종합격자 발표 후 불합격했다는 관련 사이트 전체 화면 캡쳐본 추가 제출이 필요합니다. (*시험명, 성함 노출 필수)
※ 성적 조회 기간 경과로 성적표 제출이 어려운 경우 정보공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성적표 제공 요청 민원을 통해 발급받은 내용 그대로 제출 필요
※ 반드시 응시년도, 시험정보, 본인정보, 각 과목별 점수, 불합격 여부 확인 필수, 공개요청기관 정보 제출 필요
※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은 제출하실 필요 없이, 신청 전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3. 신청 시 유의 사항
1) 갱신형 상품의 갱신 신청 접수 기간을 준수하여 주세요. (상시 접수 불가합니다.)
2) 신청 전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사이트 정보 및 휴대폰번호 실명의자 본인 여부 사전 체크 바랍니다.)
3) 제출 서류에 정보는 빠짐없이 확인되도록 제출되어야 하며, 스크린 캡쳐 등 이미지 형태로 첨부하시면 됩니다.
*PDF 파일 형식은 업로드 불가하며, 오류메시지 ``AJAX ERROR`` 발생 시 보안이 설정된 파일 업로드 시 발생하는 문구로 보안 해제 후 업로드하셔야 합니다.
4) 내 보관함 갱신 미션을 확인 후 조건에 따라 신청 및 접수 부탁드립니다.
5) 갱신은 신청하신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심사 진행하며, 심사 중 서류 미흡 등으로 반려된 경우 내 보관함 > 신청페이지에서 보완 서류를 다시 제출하실 수 있으니 기간 내 제출하셔야 합니다.
6) 서류 미비로 반려된 경우 수강 기간(2024년 7월 31일까지) 종료 전 서류를 제출하셔야 기간 내 재심사를 통해 갱신받을 수 있습니다.
상기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