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2024년 환급 신청 안내 공지드립니다.

공단기 2024.06.13

안녕하세요, 공단기입니다.
2024년도 공단기 환급신청 관련 공지드립니다.


 


공단기 환급은 환급 대상 상품 구매하여 보유한 대상자 기준으로 2024년 공무원 시험에 응시 후 합격하신 분들의 당해년도 환급 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

※해당 환급은 판매 당시 명시된 기간 내 최종합격 및 인증 자료 제출이 완료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

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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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환급 대상 상품]
이용 중인 프리패스 상품명에 "0원"이 포함된 프리패스
ex.
평생 "0원" 프리패스, 합격 "0원" 프리패스 -> 가능
평생 프리패스, 12개월 프리패스 -> 불가능

[환급 신청 기간]


2024년 6월 14일~2024년 11월 3일

[환급 기준]


환급 기준은 수강하는 프리패스 상품마다 상이합니다. (*보유 상품 유의사항 확인 필요)


ex.
수강기간 내 최종합격 시 환급
최초 수강기간 종료 후 6개월 이내에 응시한 시험 최종합격 시 환급

[환급 신청]


환급 대상 시험(합격자 본인이 최종 합격한 시험)의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완료해야만 환급 가능합니다.
 ※ 서류 제출 기간 이후 제출 시 환급 불가합니다. 또한 7급 시험 환급은 9/7급형 또는 7급 전용 상품 이용 중인 경우에만 환급 신청 가능합니다.
 ※ 현재 수강기간이 남아있는 상품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, 수강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불가합니다. (*기타 이벤트, 별도 사유를 통해 연장된 수강기간 해당되지 않음)


[환급 금액]
환급 금액은 구매 시기에 따라 상품별로 상이합니다. (*보유 상품 유의사항 확인 필요)


상품의 실 결제 금액 – PG사 수수료 3% 공제 – 제공된 캐시 – 사은품 정가 = 금액에서 제세공과금 22% 제외
 ※ 환급 후 프리패스는 잔여 수강일에 상관없이 수강 종료됩니다.
 ※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환급 금액이 책정되며, PG사 수수료 3% 및 교재지원금(캐시)+부가혜택 정가 차감 후 제세공과금 22% 제외하여 환급됩니다.



[환급 직렬]

9급/7급 국가직, 지방직, 교육청(전산직 제외) 공개경쟁 채용시험 공고에 명시된 직군과 국회 8급 일반행정직, 국회 9급 속기직만 해당됩니다.
 ※ 명시된 직렬 외 경력경쟁 채용에 공고된 직렬, 시간 선택제 공무원 세부 직렬 및 기타 세부 직렬은 환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 ※ 시간선택제, 군무원 전 직렬, 기술직 공무원 전직렬, 계리직 등 상품별 세부 직렬은 유의사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

[환급 신청 방법]
내 강의실 입장 시 환급/연장 버튼을 클릭하여 환급 신청 가능하며, 해당 페이지 內 이용 중이신 상품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 ※ 메일 발송 불가


[제출 서류 및 환급 조건]
1) 합격 수기: 분량 최소 1,000자 이상 작성 (신청페이지 양식에 맞추어 작성)
 ※ 프리패스 구매 아이디, 환급 받을 통장의 예금주명, 시험 응시표 사본, 최종 합격인증 화면 및 응시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.

2) 환급 조건(미션)
합격 증명서(최종합격 조회 화면 캡쳐본으로 대체 가능) / 풀서비스 이용내역
 ※ 모의고사 응시 조건 및 스텔라 미션은 환급 조건에서 삭제되었습니다.
 ※ 환급 신청 시 서류 예시 및 환급조건, 환급직렬 등 확인 가능합니다.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.



[유의사항]
 1) 신청방법이 변경되어, 반드시 내 강의실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만 확인 가능합니다.
 2) 제출 서류에 정보는 빠짐없이 확인되도록 제출되어야 하며, 스크린 캡쳐 등 이미지 형태로 첨부하시면 됩니다.
    *PDF 파일 형식은 업로드 불가하며, 오류메시지 ``AJAX ERROR`` 발생 시 보안이 설정된 파일 업로드 시 발생하는 문구로 보안 해제 후 업로드하셔야 합니다.
 3) 환급금 지급이 완료된 후에는, 잔여 수강기간과 상관없이 프리패스 상품은 수강 종료됩니다.
 4) 환급 신청 후 심사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환급 철회는 불가합니다.
 5) 환급은 먼저 신청하신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심사 진행하며, 심사 중 서류 미흡 등으로 반려된 경우 내 강의실 > 신청페이지에서 보완서류를 다시 제출하셔야 합니다.
    *신청 후 내 강의실 > 심사단계를 반드시 확인 후 반려된 서류를 빠르게 추가 제출 부탁드립니다.
 6) 최종 심사완료까지 시일 소요 및 지급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 7)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반려 시 재신청은 최초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재심사가 가능합니다.



상기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